Mini Documentary of JAE PART 1 : Inside [SM Performance Director] | My Station

Mini Documentary of JAE PART 1 : Inside [SM Performance Director]

136K Views
9K Likes
“퍼포먼스 디렉터로서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전 세계 어떤 어디에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음악에 미친 사람"
“SM내에서 절대적인 존재”
-본 다큐멘터리 영상 내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에 대한 EXO 멤버들의 인터뷰 중..-

심재원은 1998년 열 다섯의 나이에 이글파이브 멤버로 데뷔, 2002년 블랙비트라는 팀으로 활동하다 이 후 안무가를 거쳐 현재 국내 최초로 '퍼포먼스 디렉터’라는 호칭을 달고 활동영역을 넓히게 되었다.
EXO, 보아, f(x),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 수 많은 SM아티스트들의 안무부터 스타일링, 뮤직 비디오까지 모든 것이 그의 총괄 하에 연출된다.
그는 아티스트가 얼마나 무대에서 빛날 수 있을지 고민하며, 관객과 아티스트 모두가 충족할 수 있는 한 편의 퍼포먼스가 만들어지도록 수 많은 노력을 한다.
카메라 앵글부터 시작해 스태프들의 흐름들까지 무엇 하나 사소하게 넘기는 것 없이 디테일까지 정리하고 완벽히 챙기며 작업하는 그이기에 SM아티스트들 모두 그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드러낸다.
18년전 아이돌 멤버로 시작하여, 현재 SM 내 한 편의 퍼포먼스 작품이 만들어지기까지 아티스트의 든든한 조력자 겸 연출가로 자리매김한 심재원.
영상은 자신의 일을 너무나 사랑하고 열정적으로 맡은바 최선을 다하며, 당대 최고 아티스트들의 존경과 함께 SM의 정신적 지주로 불리우는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의 지난 18여년간의 삶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이다.

File: ./data/tpl/template_music_play.php can not be 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