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Documentary of JAE PART 2 : Outside [BeatBurger] | My Station

Mini Documentary of JAE PART 2 : Outside [BeatBurger]

53K Views
2K Likes
Mini Documentary of JAE PART 2 : Outside [BeatBurger]
SM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디렉터로 아티스트의 백업을 맡는 반면, 그룹 비트버거 리더로서 무대를 장악하는 주인공인 심재원과 비트버거 멤버들 이야기가 담긴 다큐멘터리이다.
비트버거는 굉장히 독특한 콘셉트의 그룹이다. 디제이 음악에 라이브한 건반과 기타, 랩, mc가 모두 더해진 불가능 해 보이는 조합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영상은 래퍼 MQ, 로커 주성민, 일렉트로닉 뮤지션 플래시핑거, SM사운드엔지니어 구종필까지 심재원을 비롯해 각 분야 뛰어난 멤버들이 비트버거라는 이름으로 함께 활동하게 된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서로를 배려하면서도 각자 가장 잘하는 것들을 가지고 뭉쳐 기존에 없던 힙합, 록, EDM이 모두 하나로 어우러지는 쾌거를 이뤄낸 것에 대한 스토리를 알 수 있다.
규정해 놓은 것 없이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비트버거만의 독특한 색깔을 만들어 낸 멤버들, 이들이 생각하는 비트버거 리더로서의 심재원과 그룹 비트버거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이다.
비트버거가 크리에이티브 크루로서 하나의 문화를 창조해내고 이끌어 내며, 센세이션한 것들을 많이 만들고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집단을 만들고자 하는게 목표라고 말하는 심재원과 비트버거 멤버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비트버거의 생애 첫 다큐멘터리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