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소녀시대-샤이니-에프엑스-EXO, 'SM.아트전시관' 위해 총출동 | My Station

[SSTV] 소녀시대-샤이니-에프엑스-EXO, 'SM.아트전시관' 위해 총출동

54K Views
1K Likes
[SSTV l 황예린 기자]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EXO 멤버들이 '에스.엠 아트 엑시비션 인 서울(S.M.ART EXHIBITION IN SEOUL)'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9일 오전 12시 경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 D홀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 IT 전시회 '에스.엠 아트 엑시비션 인 서울(S.M.ART EXHIBITION IN SEOUL)'의 프리뷰 행사가 열렸다.

이날 열린 프리뷰 현장에는 소녀시대(태연 서현 수영 제시카 효연 윤아 유리 써니 티파니) 와 에프엑스(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샤이니(온유 종현 태민 키), EXO(K-수호 디오 찬열 카이 세훈 백현, M-시우민 타오 크리스 레이 첸 루한) 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다.

EXO-K 멤버 백현은 "방송이나 무대 위에서가 아닌 전시를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또 에프엑스 멤버 루나는 "SM아티스트들 각자의 스케줄로 인해 한 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 전시 준비를 위해 다함께 모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SM의 프리미엄 콘텐츠에 최첨단 기술이 결합된 IT 체험전이다. 보아 및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EXO-K EXO-M 등 SM아티스트들로 꾸민 이 전시회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캐논, 보스(BOSE), 비자(VISA), KB국민카드 등 국내외 기업과 손잡아 첨단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콘텐츠를 구현했다.

면적 약 2천2백평(6천600여㎡)의 '에스.엠 아트 엑시비션 인 서울'에는 총 20개 섹션으로 구성된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70년대의 캐논 EOS 5D Mark2 카메라로 동시 촬영돼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M 멤버들과 뮤직비디오를 찍을 수 있는 '에스엠 모션 위드 캐논'과 실제 공연장에 온 것처럼 샤이니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홀로그램' 등이 눈길을 끈다.

또 이번 전시회의 메인 전시관인 '파노라마 3D 띠어터'는 바로 눈앞에 있는 듯한 생생한 리얼 실사 3D 입체 영상관이다. 3D 안경을 낀 상태에서 관람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특별 판타지 영상을 선사한다.

이밖에 전시장에는 보스 사의 5.1채널 홈시어터 및 HD 스크림을 통해 뮤직비디오 및 공연 영상을 볼 수 있는 '뮤직 시어터 위드 보스'와 SM과 가나아트센터가 콜라보레이션한 'SM 아트 갤러리 위드 가나 아트 앤드 서울 옥션'에서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마이클 라우의 작품 및 SM 아티스트를 주제로 한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제일기획과 함께 기획한 '에스.엠 아트 엑시비션 인 서울' IT 전시회는 내년 초 타이완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미국, 유럽 등지에서도 열 예정이다.

한편 S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브랜드 공연인 'SMTOWN LIVE'를 개최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email protected]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