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영상] ‘프리즈너(Prisoner)’ 스테파니, “천상지희 멤버들 응원해줬다…린아 언니는 의상보고 ‘깜놀’” | My Station

[SSTV 영상] ‘프리즈너(Prisoner)’ 스테파니, “천상지희 멤버들 응원해줬다…린아 언니는 의상보고 ‘깜놀’”

2K Views
0K Likes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영상 이현미 기자] 신곡 ‘프리즈너(Prisoner)’로 돌아온 스테파니가 천상지희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가수 스테파니(Stephanie)의 새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롤링홀에서 열렸다. 쇼케이스에는 스테파니와 ‘프리즈너’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종호 감독과 배우 이명훈이 참석했다.

이날 스테파니는 자신이 몸담았던 걸그룹 천상지희를 언급하며 “린아 언니는 결혼했다. 다나 언니는 영화를 찍었고, 선데이는 뮤지컬에서 대세가 됐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스테파니는 “린아 언니는 결혼하고 잘 못 만났는데 컴백 기사도 찾아서 이야기 해준다. 다른 멤버들도 SNS로 응원해줬다”라며 “린아 언니가 이번 ‘프리즈너’ 의상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테파니의 새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는 미국과 독일 작곡가들의 콜라보로 탄생한 레트로 팝 스타일 업 템포 음악에 K-POP 멜로디가 어우러진 세련된 곡이다. 특히 사랑해선 안 될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성의 양면적인 내면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스테파니의 신곡 ‘프리즈너(Prisoner)’의 음원은 12일 공개되며 케이블채널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 정식으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파니 ‘프리즈너(Prisoner)’ 쇼케이스 / 사진= 고대현 기자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email protect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